logo
체험하기
메뉴 열기

한 달 후기

박○얀
2019-05-01 03:05

일단 저는 대학 때 영어를 전공하긴 했지만 여전히 외국인과 영어로 말하는 것은 너무 어려웠어요. 너무 긴장되고  간혹 저에게 말을 걸면 머릿속이 새하얗게 변해버려 어버버하곤 했습니다.  그래서 몇 달을 머뭇거리면서 할까말까 고민을 하다 캐스 전화영어를 신청했는데, 결과적으로는 잘 한 것 같아요.

일단  외국인을 만나도 예전보다 긴장을 덜 하게 됐다는 게 가장 좋아요. 회사에서 외국인 분들을 만나도 인사도 자신감있게 못하고 그냥 고개만 숙이며 지나갔었거든요. 하지만 지금은 먼저 'Hi~' 라고 말할 수 있게 되서 너무 좋습니다.

지금은 그냥 일주일에 두 번 말하는 시간을 가진다란 느낌으로 수업을 듣고 있는데요, 복습도 열심히 하고 온라인 스터디나 열공학생 공부도 열심히 해서 영어 능력 자체를 얼른 올리고 싶어요. 원하는 문장을 영어로 바로바로 말을 할 수 있게 되도록 하고 싶습니다!

댓글 0

캐스전화영어 수업영상

🔖부담 없이 캐스영어 체험하기
캐스영어는 체험수업을 따로 매칭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첫 수업 후 만족하지 않으시면, 수업 체험료 10,000원을 제한 전액을 아무 조건 없이 환불해드립니다.
*25분 체험: 10,000원, 50분 체험: 20,000원


💡왜 이렇게 진행하나요?

화상영어는 강사와의 케미가 정말 중요합니다. 체험수업을 따로 매칭해서 진행하는 경우, 체험수업을 진행한 강사와의 수업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캐스영어의 10,000원 체험 시스템을 이용하시면, 실제로 나와 공부할 강사와, 실제로 내가 공부할 시간에 수업을 보장받으며, 수업을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바로가기 ➡️
카카오톡으로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