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초반에는 예습 복습을 열심히 했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복습을 거의 하지않고 발화량에 의의를 두고 수업을 해서 영어 실력이 눈에 띄게 발전하지 못했다고 생각했는데, 가끔씩 너무 바빠서 기사로 수업을 할 때면 전보다 훨씬 쉽게 느껴지더라구요. 선생님도 가끔씩 많이 늘었다고 피드백 주시고요.
correction 받은 거 복습만 해도 정말 도움이 많이 되고, 수업 취소가 없어서 꾸준하게 수업 받을 수 있습니다. 가끔은 할 말이 영어로 정리되지 않아서 또는 할 말이 생각이 안나서 주춤거릴 때 먼저 예를 들거나 의견을 말해주시면서 대화를 유도해주시고, 틀에 박힌 표현이나 문어체로 말하게 될 때도 더 자연스러운 표현이나 스마트해보일 수 있는 표현으로 대체해서 알려주셔서 좋아요.
정성 가득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Tamara 선생님과 1년 동안 꾸준히 함께해 주셔서 더욱 뜻깊은 후기네요! 바쁜 와중에도 꾸준히 수업을 이어오시며 영어 실력이 많이 느셨다니 저희도 참 기쁩니다! 앞으로도 선생님과의 즐거운 수업 응원드릴게요! 후기 포인트 1000점 적립해드렸습니다 🙂
정성 가득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Tamara 선생님과 1년 동안 꾸준히 함께해 주셔서 더욱 뜻깊은 후기네요! 바쁜 와중에도 꾸준히 수업을 이어오시며 영어 실력이 많이 느셨다니 저희도 참 기쁩니다! 앞으로도 선생님과의 즐거운 수업 응원드릴게요! 후기 포인트 1000점 적립해드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