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체험하기
메뉴 열기

Jessica Nash 선생님과의 전화영어 후기! (캐스카페 등록 후기 2017.09.10)

관리자
2018-06-06 18:57
캐스 전화영어 카페에 등록된 후기글입니다. ( http://cafe.naver.com/canadaskype/2562 )
-----------------------------------------------------------------------------------------------

선생님 이름 : Jessica Nash

수업 들은 기간 : 2016년 8월~ 현재

후기 :
제가 기억하는 영어시간의 저는 매일 졸고 지루해하고 재미없던 순간들이에요ㅠㅠ 당연히 영어성적도 좋지 않았죠ㅎㅎㅎ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더 넓은 곳에서 더 다양한 경험을 하고 싶었고, 그러기 위해서 자연스레 영어에 흥미를 조금씩 가지게 된것 같네요ㅎㅎ
저는 영어를 정말 못했어서 우선 토익공부를 좀 하고, 그 다음에 캐스전화영어를 듣게 되었어요.

제가 매니저님께 요청한 선생님은, 우선 여성분이시고, 제 나이대와 비슷하면 참 좋겠다라고 말씀드렸는데 지금 너무너무 좋은 친구를 만난거 같아요ㅎㅎㅎㅎ

처음에는 선생님과 학생이라는 생각때문에 괜히 더 영어로 말하는 게 어렵고 틀리면 안된다는 이상한 생각에 꼭 말하기 전에 점검(?)하게 되고 그랬어요. 물론 부족한 부분들이 많은데, 그럴때마다 선생님이 바른 작문을 해주시고, 또 제가 몰랐던 단어들도 알려주세요! ㅎㅎ

그리고 1년정도가 지난 지금은, 정말 친구처럼 프리토킹(버퍼링이 조금 필요한...><)도하고,
제가 캐나다에 관심이 있는 만큼, 선생님도 한국에 관심이 많으시더라구요ㅎㅎㅎ 그러다 보니 저는 더욱더 캐나다에 가고 싶어졌고, 지금은 캐나다 워킹홀리데이도 합격해서 비자도 받아놓은 상태입니다ㅎㅎㅎㅎ

제가 1년간 전화영어를 하면서 '영어가 엄청 유창해졌다!'라고 지금은 말할수 없어요~!
하지만, 정말 좋은 점은, '틀리던 말던' 겁없이 영어를 내뱉는 제 자신을 볼때마다 너무 신기해요(물론 지금도 많이 부족합니다ㅠㅠ)
그래서 언제 한번은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외국인 손님이 오셔서 서툴지만 열심히 응대해 드린 경험이 기억에 나네요ㅎㅎㅎ 다 캐스영어 덕분이에용!!!

조금 더 넓은 세상으로 가기 위한 첫걸음을 Jessica 선생님과 해서 정말 좋아요!!
전화영어는 !!!!!캐스!!!!!!입니다>_<
댓글 0

캐스전화영어 수업영상

🔖부담 없이 캐스영어 체험하기
캐스영어는 체험수업을 따로 매칭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첫 수업 후 만족하지 않으시면, 수업 체험료 10,000원을 제한 전액을 아무 조건 없이 환불해드립니다.
*25분 체험: 10,000원, 50분 체험: 20,000원


💡왜 이렇게 진행하나요?

화상영어는 강사와의 케미가 정말 중요합니다. 체험수업을 따로 매칭해서 진행하는 경우, 체험수업을 진행한 강사와의 수업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캐스영어의 10,000원 체험 시스템을 이용하시면, 실제로 나와 공부할 강사와, 실제로 내가 공부할 시간에 수업을 보장받으며, 수업을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바로가기 ➡️
카카오톡으로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