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메뉴 열기

EVA선생님과의 수업후기

작성자
김○지
작성일
2022-08-09 22:22
조회
145
Eva H. 선생님

(열네번째 후기)

  저의 수업방식은 선생님과 주제를 정해서 미리 선생님이 보내주신 영어기사 링크로 예습을 하고 수업시간에 그와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는 것입니다. 이번달에는 많은 주제를 다루진 않았어요. 한 주제로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많아서 한가지 주제로 며칠간 이야기를 나눴어요. 영어에 더 자신감이 붙어서 하고 싶은 이야기는 많은데 시간은 짧다고 느낍니다. 이번달에는 piano contest, inflation, apartment, school district, Han river, Arm race 등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모아놓고 보면 다양한 주제인데요. 저는 평일에 매일 수업을 하는데 이전에는 거의 매일 주제가 바꼈거든요. 하지만 이제는 영어로 더 표현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은데 25분은 짧아서 수업 끝나기전에 내일도 같은 주제로 하자고 제가 먼저 이야기 할 때가 많아요. 더 대화가 즐거워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제가 발음도 교정을 하고 싶어서 선생님한테 많이 여쭤보는데 화상영어이니까 입모양을 보고 따라할 수 있어서 좋아요.

선생님이 친절하고 아는것도 많으셔서 대화할때 넘 즐거워요. 대만족 입니다.

전체 1

  • 2022-08-10 17:08

    우와 14번째 후기!!! 라는 첫 줄을 보자마자 행복했습니다~! 25분동안 한 주제로 이야기가 안끝나 다음날까지 기약하는 eva쌤과 은지님의 수업이 얼마나 멋진 대화로 가득할지 상상만해도 기분이 좋아요. 정성스러운 후기 감사합니다. 적립금 1000점 드릴게요^^


캐스전화영어 수업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