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체험하기
메뉴 열기
Cathy A.

Cathy샘 후기

최○망
2021-04-27 15:11

약 1년 전까지 다른 곳들에서 전화영어를 했었어요. 그 곳의 선생님들과 수업도 좋았지만 아쉬운 점들이 있었습니다. 선생님들이 네이티브가 아니셔서 영미권에 대한 사회문화적인 궁금증을 해결해주시기 어려웠고, 수업 시간 자체가 10-20분 정도로 짧아서 단선적인 대화만 나누다 끝나는 느낌이 들곤 했습니다. 그러던 중 공부에 권태기가 와서 그만 두었어요. 1년쯤 시간이 흐르자 다시 제대로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고, 캐스 영어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7회의 수업을 한 현재, 제가 기대했던 부분들이 많이 충족되고 있음을 느낍니다. 캐나다 출신에 호주에 거주하고 있는 Cathy 선생님께선 섬세하게 '리얼'영어를 알려주세요. take a rest 와 rest의 차이를 알게되었을 때 받았던 놀라움(!)이 아직도 생생합니다.ㅎㅎ

처음엔 30분 수업을 잘 채울 수 있을지 걱정되기도 했지만, 선생님의 가이드를 따르다보면 시간이 정말 빨리 가더라구요. 30분 동안 다양한 얘기를 나누고 배우면서 알차게 영어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특히 화상으로 서로 보면서 대화를 하니 기타 커뮤니케이션적인 부분도 배울 수 있어 더욱 도움이 됩니다. 

앞으로 몇 개월 후엔 제 영어 실력이 얼마나 향상되어 있을지 기대가 되는 요즘입니다. 즐겁게 공부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수업 선생님
Cathy A.
프로필 보기
댓글 1
  • 2021-04-27 15:11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_^~ 1000포인트 적립해드려요 ♥

캐스전화영어 수업영상

🔖부담 없이 캐스영어 체험하기
캐스영어는 체험수업을 따로 매칭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첫 수업 후 만족하지 않으시면, 수업 체험료 10,000원을 제한 전액을 아무 조건 없이 환불해드립니다.
*25분 체험: 10,000원, 50분 체험: 20,000원


💡왜 이렇게 진행하나요?

화상영어는 강사와의 케미가 정말 중요합니다. 체험수업을 따로 매칭해서 진행하는 경우, 체험수업을 진행한 강사와의 수업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캐스영어의 10,000원 체험 시스템을 이용하시면, 실제로 나와 공부할 강사와, 실제로 내가 공부할 시간에 수업을 보장받으며, 수업을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바로가기 ➡️
카카오톡으로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