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체험하기
메뉴 열기
Miriam D.

Miriam선생님 후기 (캐스카페 등록 후기 2017.10.20)

관리자
2018-06-06 19:04
캐스 전화영어 카페에 등록된 후기글입니다. ( http://cafe.naver.com/canadaskype/ )
-----------------------------------------------------------------------------------------------

선생님 이름 : Miriam

수업 들은 기간 : 6/9에 미리암 선생님으로 변경~10/12
약 4개월

후기 :
도미니크 선생님과 수업하다가 미리암 선생님과 수업하게 됐고 또 잠시 다른 선생님과도 함께했는데 도미니크 미리암 선생님 모두, 특히 미리암 선생님은 대화를 편안하게 리드하는데 재능이 있으신 것 같습니다. 수업하다 말이 어색하게 끊기는 일이 한번도 없었고 선생님의 관심사와 지식의 폭이 넓으셔서 대화하는게 즐거웠습니다. 그런 부분에서 선생님의 관록이 돋보였던 것 같아요. 수업하면서 느끼는 건 미리암 선생님은 대화와 가르치는 일에 정말 재능이 있으신 것 같아요.

수업 진행방식에서 어떤 주제로 대화를 하다가 모르는 단어가 있으면 찬찬히 설명해주시고 실제 캐나다에서 어떤 맥락에서 그 단어나 문장을 쓰는지 체감할만하게 알려주신 뒤 다시 대화로 돌아옵니다. 작은 말도 그냥 지나치지 않고 설명하거나 들어주셔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는 영어 표현로 표현하고자하는 바가 어색하고 답답할 때, 잘 모르는 그대로 말하면 정확하고 자연스러운 표현으로 다시 정정해주시는 부분이 속이 시원했어요! 매번 수업하다가 바로 그거라고 속이 시원해서 박수를 얼마나 쳤는지ㅋㅋ 선생님이 표현을 정정해주고 어떤 상황과 뉘앙스에서 쓰는지 알려주시니 복습할 때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잘 못알아들으면 반복해주고 타이핑해주시는게 복습에 큰 도움이 됐구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선생임의 톤이나 목소리가 귀에 잘들리는 목소리였던 것 같아요. 그래서 공부할 때 편했습니다.

수업할 때 어떤 주제로 이야기하다가 관련된 사진을 자주 보여주시는데, 그래서 그냥 영어를 말하는 느낌이 아니라 정말 영어로 대화하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거기에는 선생님 본인의 견해의 틀이 잡혀있는 상태로 대화하기 때문에 더 즐거웠던 것도 있는 것 같아요. 미리암 선생님은 분별력있으면서도 편안하게 의견을 말씀하시고 들어주시는데, 그 점이 선생님과 계속 대화하고 싶은 장점이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영어로 대화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리드하는 능력이 탁월하신 것 같습니다. 재치도 있으시고, 자연스럽게 불편하지 않게 수업을 잘 이끌어가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선생님에 대한 신뢰가 쌓여서 좋았습니다. 시간도 항상 정시에 지켜주시고 다음 수업도 항상 신경써주시는 모습에 마음이 편했구요, 까다롭지 않으시지만 정확한 부분이 저랑 잘 맞아서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지금은 바빠서 잠시 쉬신다고 들었는데 돌아오시면 또 함께하면 좋겠어요. 정말 추천합니다!
수업 선생님
Miriam D.
프로필 보기
댓글 0

캐스전화영어 수업영상

🔖부담 없이 캐스영어 체험하기
캐스영어는 체험수업을 따로 매칭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첫 수업 후 만족하지 않으시면, 수업 체험료 10,000원을 제한 전액을 아무 조건 없이 환불해드립니다.
*25분 체험: 10,000원, 50분 체험: 20,000원


💡왜 이렇게 진행하나요?

화상영어는 강사와의 케미가 정말 중요합니다. 체험수업을 따로 매칭해서 진행하는 경우, 체험수업을 진행한 강사와의 수업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캐스영어의 10,000원 체험 시스템을 이용하시면, 실제로 나와 공부할 강사와, 실제로 내가 공부할 시간에 수업을 보장받으며, 수업을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바로가기 ➡️
카카오톡으로 상담하기➡️